2024-03-29 08:20 (금)
NH농협금융, 보안의식 강화 위한 정보보호 캠페인 실시
상태바
NH농협금융, 보안의식 강화 위한 정보보호 캠페인 실시
  • 장성협 기자
  • 승인 2018.03.21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ybersecurity.jpg
NH농협금융지주는 21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김용환 농협금융 회장과 계열사 CEO가 참석해 임직원 보안의식 강화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농협금융 전 계열사와 농협중앙회가 합동으로 실시했으며 범농협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한 웹메일 사용 방법·임직원 정보보호 실천수칙에 대한 안내장과 포스터를 배부했다.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최근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도래로 삶의 편의성이 높아지고 질 높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지만 해킹기술도 급속도로 진화해 사이버 침해 위협이 커지고 있다"며 "임직원들의 철저한 보안의식을 기반으로 개인정보보호와 정보보안을 생활화해 신뢰받는 농협금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이에 농협금융은 향후에도 인공지능 기반의 탐지기술 적용을 통해 사이버침해 예측능력을 강화하고 4차 산업혁명과 비대면 채널 대응을 위한 보안대책을 수립하는 등 보안수준 향상에 노력할 예정이다. 또 매월 세 번째 수요일을 정보보안 점검의 날로 지정하고 전 임직원 대상으로 정기적인 정보보호교육을 실시하는 등 임직원의 보안의식을 높이고 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