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치아이뷰티(DHI BEAUTY)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8 중국 국제미용박람회(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에 참가해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
올해로 48회를 맞는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는 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와 더불어 아시아 지역의 대표적인 뷰티 전문 전시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디에이치아이뷰티는 자사의 주력 제품인 젬소 아이래쉬세럼과 카페인크림, 크림블리치 등을 중국 현지 방문객들에게 소개했으며, 안정성과 기능성을 갖춘 DHI의 제품에 중국을 비롯한 해외 바이어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젬소 아이래쉬세럼’은 고농축 아미노 펩타이드 단백질 성분과 라벤더, 마치현, 캐모마일 꽃, 로즈마리 꽃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속눈썹 영양제이다. 자극 없이 모낭을 촉진 재생시켜 모근을 튼튼하고 탄력적으로 만들어 속눈썹이 진하고 풍성하게 자라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카페인크림’은 모근 성장에 핵심 성분인 카페인이 주 성분인 제품으로 난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와 모근에 영양을 더해준다. 눈썹 문신 시술 없이 자연스러운 눈썹 증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밖에 피부모발 전용 탈색제 ‘크림블리치’에 대한 관심도 컸다. 이 제품은 마일드한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모발과 피부에 사용할 수 있으며, 5~10분 정도면 시술이 가능해 간편한데다 시술 후에도 밝은 톤이 최대 4주까지 장기간 유지된다.
DHI BEAUTY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 소견으로 “해외 바이어들과 현지 반응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한단계 높이는 계기가 됐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