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50 (금)
Cloudflare, IBM과의 협업 통해 클라우드 보안, 성능 향상시키는 네트워크 엣지 솔루션 공급
상태바
Cloudflare, IBM과의 협업 통해 클라우드 보안, 성능 향상시키는 네트워크 엣지 솔루션 공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15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loudflare가 IBM과의 협업을 통해 IBM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대상으로 Cloudflare의 엣지 컴퓨팅 솔루션이 가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IBM은 Cloudflare의 보안 및 성능 향상 엣지 서비스군을 판매할 수 있는 공식 리셀러 자격을 얻게 된다.

또한 IBM은 이번 협업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엣지 서비스를 다루는 원스톱샵인 IBM Cloud Internet Services를 론칭할 계획이다. IBM Cloud Internet Services는 고객들이 도메인, 애플리케이션, API 등 각종 인터넷 자산을 보다 쉽고 강력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IBM Cloud 콘솔에 Cloudflare가 통합됨으로써 이루어진다.

존 콘시딘(John Considine) IBM Cloud Infrastructure 사업단장은 “사이버 위협의 정교함과 빈도수는 갈수록 늘고 있으나 기업들은 인터넷을 상대하는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성능을 희생할 수 없다”라며 “IBM Cloud Internet Services는 높은 가치를 보유한 IBM의 클라우드 관련 역량과 Cloudflare의 강력한 지능형 네트워크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IBM Cloud Internet Services 우선 액세스는 3월 19일부터 IBM Cloud 클라우드 포털을 통해 진행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