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40 (금)
한우리약초 레몬밤 런칭기념 2+1 감사이벤트
상태바
한우리약초 레몬밤 런칭기념 2+1 감사이벤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9 17: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jpg

한우리약초에서 정식으로 통관된 레몬밤 런칭기념 ‘2+1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1 무료배송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감사이벤트는 레몬밤 추출물분말 100g 2개 구매시 레몬밤 30티백 1개가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레몬밤은 허브 식물로, 레몬밤에 함유된 ‘로즈마린산’이 지방으로 통하는 혈관을 억제해 지방세포의 성장을 막고, 체내 지방 축적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해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내장지방에 포함된 체지방을 분해해 축적돼 있던 콜레스테롤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줘 체중 감량에 이바지할 수 있다.

레몬밤 섭취방법은 추출분말과 건잎 등 여러 가지 제품으로 섭취하는 방법이 있는데, 일반인들이 정식 통관된 레몬밤을 쉽게 구하기는 쉽지 않고, 또한 단순하게 레몬밤 잎을 우려낸 차 음용으로는 다이어트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없다.

따라서 로즈마린산의 우수한 효능을 얻기 위해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된 레몬밤 분말 형태를 섭취되는 것이 전문가들 사이에서 권고되고 있다.

이에 ‘한우리 약초’는 정식으로 통관된 레몬밤을 소비자들이 쉽고 간단하게 음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출시하고 있다.

한우리약초 ‘레몬밤추출분말’의 경우 분말이 뻑뻑하지 않으며, 물에 쉽게 융해되고 소량을 먹어도 체내 흡수가 빠르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포장형으로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합하다.

한우리약초의 다양한 제품 가운데 중국산 추출물분말이 가장 인기가 있으며, 물에 레몬밤을 허브티처럼 우려내서 마시기만 해도 체내 지방 제거에 도움을 주며 뱃살 제거 및 체중 감량에도 도움을 준다.

tv 프로그램인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레몬밤 추출분말을 우려낸 물을 꾸준히 소량 매일 마시기만 해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내용으로 레몬밤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소개되기도 했으며, 많은 연예인들이 레몬밤 다이어트를 입증하기도 했다.

한우리약초에서 진행하는 ‘레몬밤’ 2+1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우리약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