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05 (금)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 장애인과 함께하는 교육기부 활동 펼쳐
상태바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 장애인과 함께하는 교육기부 활동 펼쳐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9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3.jpg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는 지난 2월21일 대전에 위치한 의료재활센터에서 장애청소년들을 위한 교육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MBC대전서구미용학원의 소속 전문 강사들은 장애청소년들에게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장애청소년들을 위한 교육기부 활동은 뷰티 관련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미용, 뷰티 분야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며 지역 사회의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 서구캠퍼스 관계자는 “이번 교육기부 활동은 장애를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대전 중구, 대전 서구캠퍼스를 비롯해 강남, 구미, 성남, 동대문 등 총 44곳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각 분야별(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전문 강사진이 제공하는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유수의 미용대회 석권은 물론, 뷰티 전 분야에서 인정 받는 뷰티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학원 등록에 관한 문의와 수강료, 미용 자격증, 취업 및 진학 등에 대한 정보 확인은 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