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30 (토)
템퍼매트리스 브랜드샵 오픈 기념! 일산가구단지 '리젠시 신혼가구 반값, 수입매트리스 특가할인'진행
상태바
템퍼매트리스 브랜드샵 오픈 기념! 일산가구단지 '리젠시 신혼가구 반값, 수입매트리스 특가할인'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09 1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1.jpg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리젠시가구는 "템퍼매트리스 브랜드샵"을 새롭게 오픈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한 템퍼매트리스 특가전과 신혼가구 인기 모델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일산 리젠시가구는 신혼가구 전문 매장이면서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던 매장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템퍼매트리스 브랜드샵은 그동안 소비자가 템퍼매트리스 관련 모델을 다양하게 체험하는 데 있어 쇼룸이 좁다는 소비자 불만을 반영한 브랜드샵 오픈으로, 템퍼매트리스에서 출시하는 모든 모델과 템퍼베개, 템퍼 모션베드 모델을 약 200평 규모의 브랜드샵에서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의 기존 템퍼매트리스 쇼룸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쇼룸으로 정비 함으로써 혼수품목으로 인기 있는 매트리스 상품을 소비자가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이번에 진행하는 신혼가구 반값 할인과 템퍼매트리스 특가전은 일산가구단지에서 리젠시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브랜드샵 오픈기념 행사이다. 행사와 할인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리젠시가구 매장 방문과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