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30 (토)
인천남동가구단지 쇼파전문점 까사랑스, 반값특가이벤트 연장행사
상태바
인천남동가구단지 쇼파전문점 까사랑스, 반값특가이벤트 연장행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9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jpg

인천남동공단가구단지 도림동, 고잔동에 위치한 까사랑스쇼파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다양한 모델을 출시하여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가행사는 그동안의 고객사은행사의 기념으로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반값으로 진행하고 있다.

까사랑스소파는 오랫동안 ‘하점식갤러리’로 영업해 오다가 2017년 초 현재의 명칭으로 상호명을 변경하면서, 다양한 쇼파를 직접 제작하여 고급 이탈리아 가죽, 샤무드원단 그리고 패브릭으로 쇼파를 만들어 전시하고 있다.

이번에 신모델 출시를 맞아 일부 품목에 대해 최대 50%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많은 입주예정고객과 신혼부부를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까사랑스소파는 고객의 취향에 맞게 모든 쇼파를 맞춤형으로 제작해 주고 있으며, 또한 매장 안에 수입침대 멀티샵의 존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어서 원스탑쇼핑이 가능하다. 씰리의 공식대리점이기도 한 까사랑스소파는 씰리 이외에도 슬럼버, 스프링에어 등 다양한 제품과 젊은 감각의 흙침대를 전시하고 있다.

까사랑스소파의 관계자는 “이번 쇼파특가전은 다양한 고객들이 쇼파를 특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신학기를 맞아 까사랑스소파의 특별한 가격이 고객에게 드리는 선물이라는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