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25 (금)
공스킨,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함유 미백 주름 개선 크림 선보여
상태바
공스킨,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함유 미백 주름 개선 크림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8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jpg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은 화이트닝과 주름개선을 돕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한 ‘노블랙 퓨어 래디언스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탄력 있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꿈꾼다. 항상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의 핵심은 밝은 피부톤과 피부 속 빈틈없이 채워진 탄력이다. 이를 위해서는 생활 속에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것이다.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은 각종 기미, 주근깨 등 잡티의 원인이기도 하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이 떨어지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기 쉽다. 따라서 충분히 물을 섭취하고 보습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밖에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택할 때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노블랙 퓨어 래디언스 톤업 크림’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을 돕는 알로에베라잎과 피부톤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 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화이트닝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과 탄력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이펙트’ 기능성 화장품이다.

끈적임이 없어 산뜻한 발림감을 선사하며, 유분기를 최소화해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자연스럽게 흡수된다. 스킨케어를 마무리 한 후 사용하면 이후 화장을 할 때 톤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 수분력이 강해 오랜시간 촉촉함이 지속되며 바르는 즉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 ‘1초 뽀샵크림’이라는 별명으로도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