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00 (토)
2018남자봄코디 다가오는 봄옷으로 입기 좋은 베스트아이템
상태바
2018남자봄코디 다가오는 봄옷으로 입기 좋은 베스트아이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8.03.08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픽사베이 파일 1.jpg
▲출처=픽사베이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이라면, 매해 시즌이 바뀔 때 마다 어떤 아이템이 유행을 하는지에굉장히 민감해진다. 유행이란, 어느날 툭 튀어나오는 것이 아닌 시대적 패턴이 있는 만큼 그래서 이번 무술년 2018남자봄코디로 착용하기 좋은 남자봄패션을 소개한다.

셔터스톡 파일 2.jpg
▲출처=셔터스톡

남자봄옷으로 세련미와 활동성까지 갖춘 카라오버자켓으로 쿠반셔츠가 핫한 남자봄옷코디룩으로 자리잡았다. 70년대 스타일을 생각나게 하는 디자인으로 큰 카라 깃이 매력포인트다. v자로 벌어진 쿠반셔츠는 남자봄자켓과 함께 매칭시키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활동성까지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 클래식한 감각을 연출한다.

셔터스톡 파일 3.jpg
▲출처=셔터스톡

유행은 새로운 트렌드를 낳는 것이 아니라는 속설을 다시 한번 입증시키는 아이템이 나왔다.
바로 남자봄코디에서 빠질 수 없는 벨트인데, 이번 트렌드는 조금 색다르다. 길이가 굉장히 긴 롱 벨트인데 꼬리처럼 길어진 벨트를 이용한 남자봄패션을 연출한다면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 시킬 기회가 될 것이다. 벨트가 긴 만큼 포인트로 슬로건이나, 스터드, 문양도 함께 들어간 벨트도 있다.

셔터스톡 파일 4.jpg
▲출처=셔터스톡

지난 시즌에도 많이 보였던 이번 아이템은 작은 가방! 바로 퍼니 백이다, 보통 웨스트 백, 힙백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수납용도가 굉장히 편리해서 봄옷 코디 아이템이면서도 편리성에 대해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이번 시즌은 좀 더 색다르게 클래식 수트, 점프수트등 캐주얼을 가리지 않고 매칭하는 것도 하나의 유행이다.

셔터스톡 파일 5.jpg
▲출처=셔터스톡

마지막으로 남성봄코디로 절정을 찍을 룩은 바로 레트로 스포츠웨어다. 복고풍 열풍이 이번시즌까지 이어질 예정인데, 커다란 로고와 스트라이프, 조각난 컬러와 투피스 트랙 수트까지 스포츠웨어의 강세가 이번시즌에도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