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30 (금)
여행용 브러쉬세트로 적합한 6 in 1 메이크업브러쉬 뷰모아
상태바
여행용 브러쉬세트로 적합한 6 in 1 메이크업브러쉬 뷰모아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08 11: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jpg

여행을 떠나는 일보다 더 설레는 것이 있다. 바로 여행에 필요한 준비물을 챙기는 일이다. 하지만 차곡차곡 짐을 쌓다 보면 지나치게 늘어나는 것 또한 여행 짐이다. 특히 여성들이라면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화장품을 채비하는 일에 시간을 쏟게 되는데 이때 메이크업 도구까지 챙기다 보면 신경 쓸 부분이 많아진다.

신드롬코리아에서 출시한 ‘뷰모아 브러쉬 세트’는 6–in-1의 구성으로 한 개의 도구 안에 6개의 기능을 갖춘 신 개념 메이크업 도구이다. 여행뿐만 아니라 데일리 화장, 외출용 등으로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바쁜 직장인의 경우 잠깐 시간을 내서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 용이하다.

뷰모아에는 메이크업에 필요한 립 브러쉬, 섀도우 브러쉬 등 4개의 화장 브러쉬, 파우더 브러쉬, 메이크업 스폰지 등이 함께 구성돼 있다.

올인원 브러쉬 세트를 출시한 신드롬코리아 한재호 대표는 “여행용 휴대용 브러쉬 세트인 본 제품은 실속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며, 그 기술성과 편리성을 인정받아 현재 일본 면세점과 수출 진행 중에 있다”며 “추후 출시할 새로운 버전으로 스폰지 리필을 추가하고 더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색상도 개발 완료했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의 모든 제품이 한국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라 품질도 우수하며 특히 매우 부드러운 파우더브러쉬는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며 “각종 화장솔들도 발림성과 흡수력이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드롬코리아는 온라인 판매를 중심으로 하고 있지만 다양한 화장품 회사와 협업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신개념의 혁신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