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20 (금)
‘한국매직내추럴스타‘ 스마트한 업소용 튀김기 출시
상태바
‘한국매직내추럴스타‘ 스마트한 업소용 튀김기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8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jpg


한국매직내추럴스타가 스마트한 업소용 튀김기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한 업소용 튀김기는 튀김기 구조가 이중온도 방식이며, 하부로 모인 찌꺼기는 타거나 눌러 붙지 않아 연기가 거의 없다. 지방, 콜레스테롤 등의 탄화물이 하부로 모이고 재순환되지 않아 깨끗하고 건강한 튀김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조리 중 식용유와 부산물을 분리함으로써 튀김기를 별도로 청소할 필요가 없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 다른 특징은 무엇보다 고객의 안전을 먼저 생각한 튀김기이다. 요리 중 180℃의 식용유에 수분이나 이물질이 삽입되어도 기름이 튀어 오르거나 역반응이 거의 없다. 또 한국전기안전검사에서도 이중차단 장치로 인하여 화재의 위험에서 높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이중대기온도시스템도 업주에 입장에 서서 고민하고 만들어 낸 것 중 하나이다. 온도설정 스위치가 2개 장착되어 기름의 온도 복원이 빠르며 유량의 소모를 최소화함으로써 비용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

튀김요리 중 발생하는 탄화물이 하부로 모이고 재순환되지 않아 항상 깨끗하고 순도 높은 식용유의 상태를 유지시켜 줌으로써, 기존의 재래식 튀김기 보다 20~50%의 식용유를 절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세우는 특징으로는 빠른 온도 복원속도와 식용유 최대 50% 절감, 연기 없는 튀김, 전기료 최대 30% 절감 가능, 간편한 3초청소다.

현재 한국매직내추럴스타 에서는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 달간 무상으로 사용해 볼 수 있다. 무료로 설치되며 고객이 사용 후 맘에 들지 않는다면 회수를 신청하면 된다.

한국매직내추럴스타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제품의 편리해진 기능과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 공격적인 마케팅과 끊임 없는 노력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며"며 "앞으로 요리의 풍미를 높이고 사용자를 위해 최적화된 업소용 튀김기를 개발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