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2:25 (목)
카세야, IT 전문가 위한 재해복구 솔루션 출시
상태바
카세야, IT 전문가 위한 재해복구 솔루션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2.10.29 13: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세야 시스템 백업 및 복구 KSBR 출시
IT 자동화 관리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 카세야(회장 제럴드 블랙키 www.kaseya.co.kr)는 오늘, IT 전문가 및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재해복구 솔루션인 ‘카세야 시스템 백업 및 복구 (Kaseya System Backup and Restore, 이하 KSBR)’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KSBR은 백업 복구 솔루션 공급업체인 ‘스토리지크레프트(StorageCraft Technology Corporation)’의 백업복구 솔루션인 ‘스토리지크레프트 쉐도우프로텍트 (StorageCraft® ShadowProtect™)’를 통합하여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KSBR 1.0은 백업 기능 외에 원격 구성 및 설치가 가능하며 운영체제와 시스템, 전체 애플리케이션, 구성요소 셋팅, 데이터 등 전체 시스템을 수 분내에 복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자연 재해에서부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오류와 사용자에 의한 간단한 오작동 등 다양한 재해는 비즈니스 진행에 악영향을 미친다. KSBR 1.0은 백업 상태 알림 기능과 단일 창으로 쉽게 전체 IT 인프라 운영 상황을 파악하여 관리가 가능한 유저인터페이스(UI)를 제공해 전체 네트워크상의 정책 컴플라이언스 운영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특히 재해 발생 시 KSBR은 모니터링 후 IT 부서에 경보 메시지를 발송함으로써 기술 인력들이 즉시 복구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시스템 및 주요 비즈니스 정보에 대한 끊김없는 접근성을 확보할 수 있다.
 
카세야코리아 이진철 지사장은 “스토리지크래프트의 쉐도우프로텍트와 같은 제품을 통합해 자사 제품을 고객들에게 공급한다는 것은 카세야의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하는 기회라고 생각하며, 이 제품에 대한 한글 버전도 내년 상반기 중에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 통합 제품을 사용하면, 빠르게 시스템을 복구하여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데이터 및 시스템의 상시적인 접근성을 보장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