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25 (토)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파워 BI-클릭-태블로 위한 새로운 커넥터 발표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파워 BI-클릭-태블로 위한 새로운 커넥터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07 19: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디스커버리 사용자들에게 거버넌스, 확장성, 보안성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양천금)는 오늘,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BI, 클릭 테크놀러지스, 태블로 소프트웨어를 위한 새로운 커넥터를 발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빌리티 플랫폼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을 기반으로 데이터 디스커버리 툴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이 커넥터의 강점을 소개하고 있다.

새로운 커넥터는 서로 다른 디스커버리 툴을 사용하는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기업 내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함으로써 더 개방적이고 강력한 분석 생태계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즉, 파워 BI, 클릭, 태블로의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스템과의 연결을 통해 데이터 디스커버리 툴에서 그들이 원하는 개별 기능을 사용하거나 거버넌스, 보안, 확장성이 우수한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다.

3M 헬스 인포메이션 시스템즈의 애플리케이션 매니저인 댄 코디(Dan Cody)는 “5년 이상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사용하며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 우리는 주로 의료 정보를 다루기 때문에 분석 애플리케이션에 보안 기능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사용자 친화적이며, 사용자들은 하루 만에 교육을 받아 자신만의 분석을 실행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은 매우 유연하고 강력하며 일상적인 업무 대부분을 완전히 자동화 시켜준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부사장인 팀 랭(Tim Lang)은 "아마존에서 제품을 구매하듯, 데이터 디스커버리 툴을 구매하는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많다”라며 "이를 통해 그들이 데이터에 대한 논의를 시작할 수는 있으나 여러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사일로에서 오는 각기 다른 답변을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데이터에 대한 논의는 결국 막히게 된다. 새로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커넥터를 통해 사용자들은 데이터 디스커버리 툴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확장적이며 통제된 환경에서 믿을 수 있는 단일 버전을 확보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