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05 (수)
유진그룹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홈데이, 2018 봄맞이 특별전 진행
상태바
유진그룹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홈데이, 2018 봄맞이 특별전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07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4.jpg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홈 인테리어 &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홈데이에서 오는 25일까지 봄맞이 특별전을 열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5천만원 이상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금액대별 5%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큰 비용이 드는 전체 인테리어 공사에 대한 고객 부담을 덜어주는 한편, 공사 뒤에 고객의 취향이나 상황에 맞게 필요한 소품이나 물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두 번째, 리모델링 특집전도 진행한다. 300만원 이상의 주방가구 시공 계약 시에는 발뮤다 토스터기를 제공하며 욕실과 마루, 중문까지 유명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공간을 합리적 비용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 홈데이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아이방 패키지는 아이에게 큰 선물이 될 수 있다. 단순히 학습을 위한 공간뿐 아니라 놀이, 휴식, 수납 등 다양한 기능을 한 곳에 모아둔 “CLOUD” 패키지는 매장 방문 고객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방 패키지 중 하나다.

침대-책상-옷장을 콤팩트하게 구성하여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미취학 어린아이부터 고등학생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주니어 가구 VANKIDS SKY 시리즈 제품과 일본의 엄격한 친환경 기준에 합격한 자재만을 사용한 이토키 브랜드의 주니어 가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진기업을 비롯해 유진투자증권, 동양, 한국통운, 나눔로또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유진그룹은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사업을 통해 B2B2C 비즈니스 모델을 확립하고 있다. 홈데이는 홈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홈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 매장이다. 상담에서 디자인 제안, 견적, 계약, 시공, A/S 등의 일련의 홈인테리어 프로세스를 one-stop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전문가의 1:1 맞춤서비스로 개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홈데이는 300여 종류의 다양한 국내외 인테리어 자재들을 한자리에 모았기 때문에, 고객이 다양한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고 가격대와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데이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홈 인테리어 관련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 방문 예약 또는 홈페이지에 간편 견적 문의를 남겨놓으면 홈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와의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봄맞이 인테리어 시공을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간편 견적 문의 또는 아래 고객 센터로 연락하면 평소 궁금해하던 인테리어 관련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