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15 (목)
소프트웨어AG 큐물로시티IoT, 2018년 IoT 어플리케이션 구현 플랫폼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
상태바
소프트웨어AG 큐물로시티IoT, 2018년 IoT 어플리케이션 구현 플랫폼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06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바이스 관리 및 플랫폼 관리 도구의 우수성 높게 평가받아

AG소프트웨어는 자사의 큐물로시티IoT 플랫폼이 마하네이션(MachNation)의 2018 IoT어플리케이션 구현 플랫폼 평가에서 21개 IoT 벤더사 중 리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마하네이션은 보고서에서 "AEP(애플리케이션 지원 플랫폼)는 오늘날 IoT성장의 주요 동인이자 IoT구축에서 매우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AEP를 사용하면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높은 품질과 신뢰성 및 안전성을 보장한다. 또한, 기업들이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구축할 수있게 해준다"고 평가했다.

마하네이션의 공동 창업자이자 분석 전문가인 디마 토카(Dima Tokar)는 "기업은 4가지 분야의 요구 사항 즉, 개발자의 방법론에 초점을 맞추었는지, 유연하고 확장가능한 배치 모델을 보유하였는지, 운영가능한 정교함과 잘 수행되는 파트너십 전략 및 플랫폼 생태계를 갖췄는지에 따라 AEP를 평가해야한다”라며 “이번 평가에서 우리는 큐물로시티IoT가 IoT 솔루션의 거의 모든 측면을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 기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효과적인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규모가 크거나 작은 고객을 위해 큐물로시티 IoT는 플랫폼상의 기능을 빠르고 확장가능한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어 초기 플랫폼 배치 및 지속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더욱 빠르고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큐물로시티IoT 플랫폼은 클라우드와 온프리미스 및 엣지 모두에서 가동될 수 있으며, 기업 및 서비스 제공업체에IoT 플랫폼, 솔루션 및 서비스의 설계, 구축, 실행 및 업그레이드에 관하여 완전한 자유와 선택권을 제공한다.

이진일 소프트웨어AG 한국 지사장은 "큐물로시티 IoT의 혁신적인 기능에 대한 가장 최근의 평가 결과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큐물로시티IoT는 기업에 제한된 규모의 클라우드 기반 IoT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시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복잡도가 증가하더라도 용이하게 IoT 플랫폼 및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기업은 원하는 서비스를 원하는 속도에 맞추어 구현할 수 있으며, 현실과 이상 사이의 최적의 단계에 맞는 IoT Platform 을 구축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