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3:10 (수)
독서토론논술디베이트 토론하는아이들 ‘리뉴얼 교재’ 출시
상태바
독서토론논술디베이트 토론하는아이들 ‘리뉴얼 교재’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5 18: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4.gif

토론식독서논술 토론하는아이들이 초등독서논술, 중등독서논술 리뉴얼 교재를 출시했다.

토론논술을 지도하는 독서논술공부방과 독서논술학원에서 변화하는 흐름에 맞게 지도할 수 있도록 재구성한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리뉴얼 교재는 다음과 같다. 초등독서토론논술 과정은 ▲프라임디베이트 2호, 사이언스디베이트 1호, 4호, 파워디베이트 1호, 하이디베이트 2호 등 총 10권이며, 중등논술 과정은 ▲실전논술 1단계 3호, 5호, 실전논술 2단계 1호, 2호, 5호 등 총 5권이다.

토론하는아이들 관계자는 “토론하는아이들 프로그램은 7세부터 중등부까지 유기적으로 연결된 프로그램이다. 토론과 논술이 교육과정의 핵심인 만큼 현장에서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맞게 지도할 수 있도록 수시로 리뉴얼하고 있다. 이때 학습자의 학습 로드맵이 훼손되지 않고 유기적 연결성을 유지하여 학습효율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학생들이 살아가는 데 가장 필요한 사회과학 분야는 변화가 빠르다. 그래서 리뉴얼에 가장 관심을 두고 리뉴얼 주기를 빠르게 가져가고 있다. 특히 독서 중심의 논술학습이 토론과 디베이트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현실을 반영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뉴얼 교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토론하는아이들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