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00 (수)
한국맥널티, 이커머스 內 원두제품 신규 입점 실시
상태바
한국맥널티, 이커머스 內 원두제품 신규 입점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5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9.jpg
▲한국맥널티 국내 대형 규모 320kg 로스터기

한국맥널티가 이커머스 쿠팡에 신규 싱글 원두 및 블렌드 원두제품을 신규 입점했다. 

맥널티는 높은 원두커피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전문기업으로, 각 커피 산지 농장과의 네트워크 구축으로 양질의 생두 소싱력을 갖추고 있다. 모든 가공 공정의 자동 컨트롤 시스템으로 대형 로스팅 생산설비 및 여러 번의 석발작업를 통해 결점두 없는 품질 높은 원두제품을 출시 중이다. 이러한 맥널티만의 강점으로 쿠팡에서 맥널티 신규원두 14종을 입점할 수 있었다.

쿠팡에서 판매하는 원두 14종은 모두 홀빈 제품으로 브라질,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과테말라, 케냐 등의 원두로 제품화했고, 소비자 선택을 넓히기 위해 블렌드 원두 제품도 개발하여 커머셜급 블렌드부터 스페셜티 블렌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과거 믹스커피가 대중적이었다면 최근 몇 년 사이 집에서도 원두커피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가격대와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으며 한국맥널티에서는 이에 맞춰 꾸준한 신제품을 개발 중이다.

한국맥널티 온라인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의 원두 구매를 불편해한다는 소비자 구매행태를 파악하여 쿠팡에서 신규 입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이커머스 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자사몰 등에서도 적극적인 원두판매를 통하여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