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1:30 (일)
원주 스타키보청기, 무료 청력검사 통한 보청기 피팅 서비스 제공 
상태바
원주 스타키보청기, 무료 청력검사 통한 보청기 피팅 서비스 제공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05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jpg

스타키그룹의 원주센터가 지역민을 대상으로 무료 청력검사를 통해 적합한 보청기를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의학 기술발달로 인한 평균수명의 연장으로 인해 ‘100세 시대’가 되면서 관절염, 고혈압, 심혈관계 질환 등 노인성 질환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특히 노인성 난청은 우리나라 65세 이상의 인구의 40% 정도가 겪고 있는 것으로 추정될 정도로 매우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노년층의 주된 만성 질환이 되어가고 있다.

노인성 난청은 말을 한 번에 잘 알아듣지 못하는 초기증상으로 시작해 소리의 분별 능력이나 방향 분별력이 계속해서 떨어지게 된다. 만약 계속해서 방치할 경우엔 문장 구성능력 저하, 기억력 감퇴 등을 일으키며 나아가 사회적 고립감, 우울증, 치매 등의 2차적 증상으로 이어지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정기적인 청력평가와 함께 난청의 조짐이 보인다면 보청기 착용과 청각재활을 통해 증상을 완화시키는 등의 조치가 뒤따라야 한다.

스타키보청기 원주점은 스타기보청기의 공식인증센터로 강원지역 최첨단 청력검사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탈리아 Inventis 社의 실이측정 및 스피치 매핑 시스템(Real Ear Measurement System)인 Trumpet(트럼펫)을 보유하고 있어 착용자의 실이반응을 측정할 수 있고, 보청기 착용 전과 후를 비교하고 착용자에게 객관적인 피팅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타키 보청기만의 특별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시킨 신제품 ’뮤즈(Muse)’를 전용모델로 판매하고 있으며,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보청기 사용 중 이상 증상이 있을 경우 센터로 내방하면 보청기 수리를 센터에서 바로 진행 가능하다.

원주센터는 강원도 원주시 천사로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진행 이벤트 내용은 스타키 원주센터로 문의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