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00 (금)
홈페이지형 블로그 만들기 '김가네마케팅세상', 모바일 화면 추가 제작 이벤트 진행
상태바
홈페이지형 블로그 만들기 '김가네마케팅세상', 모바일 화면 추가 제작 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02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jpg

홈페이지형 블로그 디자인 및 블로그 관리 전문 업체 ‘김가네 마케팅 세상’은 사업주들의 Needs에 맞추어 맞춤형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시 모바일 스킨 무료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광고를 넘어선 온라인 광고. 온라인 광고 안에서도 가장 많은 노출 섹션을 보여주고 있는 블로그의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이 때문에 많은 사업주들이 블로그를 통하여 업체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기 위하여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업체를 찾는 사업주들이 늘고 있다.  

김가네마케팅세상에서 제작되는 홈페이지형 블로그의 경우 타이틀 형태의 기본형 디자인이 아닌 홈페이지 형태의 레이아웃을 제공하여 기존의 획일적인 블로그와 차별화를 두는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김가네마케팅세상은 “홈페이지형 블로그의 경우 저렴한 제작비와 반영구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제작 이후에 방문자들에게 업체의 신뢰도를 높이는 수단으로 활용되기 때문에 홍보와 직결된다"라고 말했다.  

김가네마케팅세상에서는 모바일 스킨 무료 제작과 함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유입된 고객이 한 번의 클릭으로 전화연결이 가능하도록 연동 작업까지 구현하고 있으며, 전화 기능 외에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를 블로그와 연동하는 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가네마케팅세상의 홈페이지형 블로그 만들기 모바일 스킨 무료 제작 이벤트는 당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