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00 (화)
한국장학진흥원, ‘무료’ 교육 이벤트… CS강사ㆍ이미지메이킹ㆍ스피치지도사 자격증 과정
상태바
한국장학진흥원, ‘무료’ 교육 이벤트… CS강사ㆍ이미지메이킹ㆍ스피치지도사 자격증 과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2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jpg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격증 인강 수강료/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하는 장학지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CS’를 입력하는 것이다. 사내 CS교육강사 양성과정 대상자, 스피치학원 강사 자격증 취득 희망자, 퍼스널컬러 자가진단에 관심 있는 사람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당첨 시 해당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CS리더스관리사가 학습하기에도 적합한 CS강사 자격증 과정을 무료수강 가능하다. 해당 과정을 공부해 서비스마인드, 리더십 등을 교육하는 CS강의 전문가로 역량을 강화할 수 있으며, 관련 강사 모집 및 컨설턴트 채용 지원의 초석을 마련하는 데 힘쓸 수도 있다는 게 교육원 측 설명이다.

이미지메이킹 자격증 과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발산하는 노하우를 배워 면접, 고객응대, 연설 및 강의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프레젠테이션강사 및 관련 직무교육 대상자에게 유용한 스피치지도사 자격증 과정 또한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우수한 발표법부터 대화법, 발성까지 스피치에 관한 다각적 학습을 할 수 있다.

한편 위 행사에 당첨되면 한국장학진흥원의 100종 자격증 취득과정을 무료로 수강신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상으로 응시 가능하다. 또한 해당 교육원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모두 등록돼 있으며 취득 시 관련 기관에 활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