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50 (금)
옥터디오, 봄맞이 야외 활동에 탁월한 블루투스 스피커 쇼킹딜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옥터디오, 봄맞이 야외 활동에 탁월한 블루투스 스피커 쇼킹딜 특가 프로모션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02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jpg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옥터디오는 11번가 쇼킹딜에서 3월 1일부터 3월 6일까지, 봄맞이 기념 블루투스 스피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겨울 유달리 추웠던 날씨가 풀리고 있는 만큼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기 적합한 봄을 맞이하여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

번 쇼킹딜에서 진행되는 옥터디오의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블과 미니로블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사운드가 풍성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인 에어블은 두 개의 풀 레인지 스피커가 들어가 입체적인 사운드와 강력한 베이스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깨끗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갖추고 있으며 8W급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320g의 작고 가벼운 사이즈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적합한 제품이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하며,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은 2.5시간 이다. 최대 재생 시간은 10시간이며, 최대 대기시간은 12시간이다. 블루투스 연결 거리는 10m로 원하는 위치에서 편리하게 음악을 듣거나 보관할 수 있다.

또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로블은 역시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180g로 가벼운 무게에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라는 점에 비해 강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미니로블의 강력한 베이스는 야외공간에서도 풍성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미니로블은 THU로 만들어져 일반 플라스틱이나 알루미늄에 비해 20% 이상 제품 보호에 용이하여, 캠핑, 낚시, 나들이 등에 더 적절한 제품이다.

옥터디오 관계자는 “봄맞이 야외활동을 맞이하여 이번 쇼킹딜에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인 에어블과 미니로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게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에 더욱이 발전하는 옥터디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