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55 (금)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 확실한 A/S와 할인 혜택 준비돼 있어
상태바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 확실한 A/S와 할인 혜택 준비돼 있어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01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jpg

파주 운정가구타운에서 2018년 3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동안 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가구박람회에서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혼수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를 펼친다.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는 넓은 공간에 60여 개의 업체와 200여 개의 브랜드가 밀집해 있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샤무드쇼파, 원목침대, 가죽침대, 월넛식탁, 6인용식탁, 4인용쇼파 등의 가구 뿐아니라 모던가구, 북유럽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등을 활용한 가구 컨셉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가구박람회 관계자는 “생산자 직거래 방식의 가구박람회인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연령층에 관계없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접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다채로운 혜택을 서로 비교하고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를 다른 지역 가구단지보다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높은 퀄리티와 다양한 느낌의 가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월 IC에서 운정신도시 방면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운정가구타운 박람회는 1000여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대형 규모의 주차시설과 함께 구매 가구제품에 대한 철저한 A/S 보장제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