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05 (금)
오렌지 슬립 최대 73% 특가 프로모션!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구매 적기
상태바
오렌지 슬립 최대 73% 특가 프로모션!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구매 적기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01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jpg

최근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강도를 측정하는 등의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오렌지슬립’에서 최대 73%까지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해당한다. 또한 할인과 더불어 후기 작성 시 현금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혜택이 많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템퍼 씰리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기에 그동안 높은 가격으로 인해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1970년대에 만들어진 템퍼 매트리스는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특유의 메모리 폼을 적용한 템퍼매트리스는 사용자에게 안락함과 지지감을 제공한다.

씰리 매트리스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제작, 정형외과 의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역시 고밀도 폼을 사용해 허리 지지력이 탁월한 매트리스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템퍼나 씰리매트리스뿐만 아니라 100~250평대의 각 오렌지슬립 매장에서는 해외 매트리스 브랜드인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렌지 슬립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템퍼 페딕이나 씰리 같은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이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슬립이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가 가능하며, 매장 방문 후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