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15 (목)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전문 '리젠시가구' 봄맞이 50% 할인, 모션베드 BIG SALE 진행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전문 '리젠시가구' 봄맞이 50% 할인, 모션베드 BIG SALE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0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4.jpg

봄이 찾아오면서 국내 가구 업체와 인테리어 업체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전문 리젠시가구 역시 이번 봄을 맞아 혼수 신혼가구 패키지 50% 할인 행사와 모션베드, 전동침대 등의 제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혼가구와 모션베드 할인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에서 준비한 봄맞이 50% 할인 행사와 모션베드 BIG SALE 행사로 일산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가구박람회 일정의 맞춰 2월 28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이 될 예정이다.

신혼가구 패키지 50% 할인 상품은 총 3가지 모델이며 구성은 침대, 장롱, 화장대, 식탁, 장식장이며 가격에 따라 조금씩 차이를 보인다. 모션베드는 각 브랜드 전시관을 통해 여러 브랜드를 직접 비교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일산가구단지에서 많은 모델을 직접 체험한 후 결정하고 싶다면 브랜드 전시관에서 비교 체험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에서는 봄맞이 가구박람회를 통해 기본적인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가죽쇼파부터 모션베드와 같은 침대까지 많은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리젠시에서 준비한 3종 세트의 경우 50% 할인 혜택을 받으며 봄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봄이 오기 전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장만을 끝내고자 한다면 이벤 봄맞이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