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5 (금)
내일투어가 제안하는 휴양과 관광이 가능한 스페인 BEST4
상태바
내일투어가 제안하는 휴양과 관광이 가능한 스페인 BEST4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01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네리페, 그란 카나리아, 마요르카, 이비자로 떠나는 오감만족 스페인 여행

72.jpg

신나는 여행, 편안한 여행, 추억이 가득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가 추천하는 스페인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내일투어에서는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날 시에 예약 고객 전원 100% 제공하는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출발 90일 전 예약시 3% 할인, 자유로운 일정 조정 및 연장 가능, 스페인 전문 코디네이터의 1:1 맞춤 상담, 도시간 이동 시 교통편 무료 예약 대행 등이 있다.

휴양과 관광이 가능한 스페인 휴양지 BEST4의 첫 번째 도시는 테네리페(Tenerife)이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의 배경으로 카나리아제도에서 가장 큰 화산섬이다. 일년 내내 따뜻한 날씨와 맑고 깨끗한 바다 그리고 화산 지형이 만들어낸 기이한 풍경들이 어우려져 있는 곳으로 유럽인들의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스페인 국내선을 이용해 마드리드에서 2시간 50분이면 도착하는 이곳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울창한 숲고 하이킹 코스가 있으며 스페인에서 가장 높은 산과 동시에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화산이 있는 테이데 산 국립공원을 볼 수 있다. 또한 테네리페 남부에 코스타 아데제 지역에 위치한 해변으로 유럽 환경재단이 맑은 수질과 안전 등이 보장된 해변에 수여하는 블루 플레그를 수년간 수상한 해변인 라스 비스타스 해변이 자리잡고 있다.

스페인 추천 지역 BEST4의 두 번째 도시는 그란 카나리아(Gran Canaria) 이다. 스페인령이기는 하나 스페인 본토에서 1,000km가 떨어져 있고 오히려 아프키라에서는 불과 100km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섬으로 연중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 경치들로 대서양의 하와이로 불리고 있는 섬이다. 드넓은 사막과 푸르른 바다가 함께 어우러진 섬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그란 카나리아는 스페인 국내선을 이용해 바르셀로나에서 3시간 30여분 정도 걸리며 화산활동으로 생겨난 협곡을 따라 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국립공원과, 고급 리조트, 테마파크, 사막과 어우러진 해변을 즐길 수 있는 마스팔로마스가 주요 볼거리이다.

스페인 추천 지역 BEST4의 세 번째 도시는 마요르카(Mallorca)이다. 연중 300일 이상이 맑은 날씨라 바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한 장소라 불리우는 마요르카는 셀러브리티들의 별장이 자리잡고 있을 만큼 멋진 휴가지이다. 마요르카는 바르셀로나에서 국내선을 이용해 50분 정도 소요되며, 약 400여 년에 걸쳐 완성된 고딕양식의 성당이자 스페인 최고 건축가인 가우디가 건축한 유명한 대성당을 볼 수 있으며, 왕의 별장으로 사용하려 지었지만 20세기 초까지는 감옥으로 사용되었고, 현재는 역사 박물관으로 사용중인 벨베르성을 볼 수 있다. 벨베르성 지붕에 오르면 360도로 펼쳐진 아름다운 시내와 지중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페인 BEST4의 마지막 추천 도시는 이비자(IBIZA)다. 밤이 되면 거대한 나이트클럽으로 변신하는 이비자는 바르셀로나에서 국내선을 타고 50분 정도 소요된다. 이비자에서는 펠리페 2세가 쌓은 성벽과 대성당, 현대 미술관 등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어있는 달트 빌라 지구를 볼 수 있으며, 클럽들이 위치해 있는 사 페냐 지구를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에서는 관광과 휴양이 모두 가능한 스페인 추천 금까기 상품을 유럽 왕복 항공권, 호텔 및 조식, 1억원 여행자 보험, 최신판 ‘스페인으로 가출하기’ 정보 책자, 추천 일정표 및 호텔 길라잡이 등을 포함하여 146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