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00 (금)
아마존, 초인종 업체 링 인수하며 홈 보안 솔루션 개발에 박차
상태바
아마존, 초인종 업체 링 인수하며 홈 보안 솔루션 개발에 박차
  • 배수연 기자
  • 승인 2018.02.28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전자 상거래 회사 아마존(Amazon)이 스마트 홈 제품 회사이자 비디오 초인종 제조 업체인 링(Ring)을 인수했다고 로이터가 보도했다.

아마존은 아마존 키(Amazon Key) 및 아마존 클라우드 캠(Amazon Cloud Cam)을 포함한 자체 스마트 홈 기술 라인을 도입했으며 앞으로도 홈 보안 제품 라인을 강화할 계획이다.

링의 대변인은 성명서에서 회사가 저렴하고 효과적인 홈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지역의 범죄율을 낮추는 데 기여하겠다고 발표했다. 해당 솔루션은 지역 사회, 세계, 그리고 가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아마존은 이전에도 다른 회사를 인수했는데, 이번에는 링의 자체 브랜드 이름을 계속 사용할 예정이다. 대신 링의 기술을 아마존의 핵심 제품에 통합한다. 아마존의 대변인은 "재능있는 연구진을 꾸려 가정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마존은 링을 인수해 보안 제품 강화에 노력하며 자사의 스마트 스피커인 아마존 에코(Amazon Echo)에 홈 감시 기능을 통합할 수 있다.

지난 해 아마존은 알렉사 펀드(Alexa Fund)를 통해 링에 투자하며 이 회사에 대한 관심을 내비쳤다. 아마존은 또한 또 다른 스마트 초인종 회사인 블링크(Blink)를 인수한 바 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