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25 (금)
김라파엘 웨딩, 신상 드레스 보장과 혼주메이크업 무료 이벤트 진행
상태바
김라파엘 웨딩, 신상 드레스 보장과 혼주메이크업 무료 이벤트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01-a.jpg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실속있는 결혼문화를 위해 10년 전 가격으로 ‘129 스드메 특가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특가 스드메(스튜디오, 신상 웨딩드레스, 원장급 메이크업)패키지는 경제적인 문제로 결혼을 기피하는 미혼남녀들을 응원하고자 한정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 많은 예비부부들이 품격과 실속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다.

예비신부들과의 스드메직거래 방식을 통해 가격 거품을 빼고 기획한 129 패키지는 100% 핸드 메이드 신상 웨딩드레스, 원장급 헤어&메이크업과 웨딩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 턱시도, 웨딩부케, 베일, 장갑 등으로 구성됐다. 

김 라파엘 원장은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 각종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과 언론을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이러한 김 대표가 직접 디자인부터 패턴, 재단, 봉제까지 담당한 순백의 웨딩드레스는 ‘결혼식의 꽃’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또한 1벌 제작된 신상 웨딩드레스는 최대 10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한다는 원칙이 적용돼 결혼식 당일 드레스의 퀄리티를 보장받을 수 있다.

한편 김라파엘웨딩은 풍부하고 다양한 결혼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말이나 휴일도 365일 휴무없이 스드메특가 이벤트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