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00 (목)
청주 맞춤정장 & 맞춤예복 전문점 HK테일러 청주점 S/S 시즌 프로모션 개시
상태바
청주 맞춤정장 & 맞춤예복 전문점 HK테일러 청주점 S/S 시즌 프로모션 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28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3.jpg

청주맞춤정장 & 맞춤예복 전문업체 HK테일러 청주점이 2018 S/S 시즌을 맞이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한 예복 패키지 행사 및 양가 혼주분들을 위한 다양한 수트프로모션 등 기존에 만나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종류의 수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시즌 웨딩패키지에서는 수트와 셔츠, 타이는 물론 맞춤구두까지 함께 포함돼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혼주정장의 경우 보다 합리적인 구성으로 부담없는 가격대에서 만나볼 수 있게 구성되어있다.

또한 2018년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취업준비 & 면접 정장까지 한눈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항상 양질의 수트와 예복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HK테일러 청주점은, 제일모직 및 유명 수입원단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체형과 신체적 특징 등을 고려해, 입는 이로 하여금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해당 행사는 봄시즌이 종료되는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HK테일러 청주점 측을 통해 구체적인 행사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HK테일러 청주점 관계자는 “청주예복 및 청주맞춤정장 시장이 날이 갈수록 팽창하는 상황에서, 보다 발전적인 방향으로 구성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쉽게 도태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보다 다양한 계층의 다양한 고객분들이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청주맞춤정장 & 청주예복 전문점 HK테일러 청주점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매장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HK테일러 청주점은 복대사거리에서 공단 오거리방향 300m 방향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