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50 (토)
웨딩전용 빌딩 신도림웨딩홀 ‘웨딩그룹 위더스’,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웨딩전용 빌딩 신도림웨딩홀 ‘웨딩그룹 위더스’,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28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8.jpg

웨딩그룹 위더스는 웨딩전용 빌딩으로 지상 11층로 되어있으며, 지하 8개층의 주차전용 공간을 갖추고 있어 동시에 600대 주차가 가능한 곳이다. 또한 건물 한 곳에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이 가능해 예비 부부들에게 용이하다.

신도림예식장 웨딩그룹 위더스는 CJ건설이 시공하였으며, 다원디자인이 설계를 맡아 차별화된 컨셉으로 구성된 총 4개층의 웨딩홀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6층 메리엘컨벤션은 예식과 식사를 동시에 진행하는 컨벤션홀, 호텔급 예식이 가능하며 중앙 버진로드를 제거할 시에는 돌잔치, 칠순잔치, 기업행사 등 다양한 형태의 연회행사도 가능하다.

7층 펠리체홀은 감각적이고 품격있는 인테리어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원하는 분께 적합하며, 8층 엘린홀은 높은 천장고에서 느껴지는 웅장함과 극장 같은 넓은 스테이지, 한 편의 영화 같은 결혼식을 치를 수 있는 곳이다.

9층 아모르홀은 채플 형태로 결혼의 성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는 경건하고 품위 있는 예식을 가능하게 하는 곳이다. 이처럼 전체적으로 2100여석의 여유로운 연회공간과 수유실, 락커룸, 보조신부대기실, 야외테라스까지 다양한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있다.

신랑신부 전용, 지하주차장 전용, 웨딩홀 전용 엘리베이터를 운영하여 신속한 이동을 도울 뿐 아니라 신랑신부, 혼주, 상담고객에게 발렛파킹도 실시하고 있다.

웨딩그룹 위더스는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 4번출구 도보 2분거리,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도보 8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현재 4월, 5월, 6월간 잔여타임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스페셜타임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