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35 (금)
CA 테크놀로지스, ‘2018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선정
상태바
CA 테크놀로지스, ‘2018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2.28 13: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성, 윤리적 사업 관행 우선하는 기업 이념 인정받아

0228-5.jpg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유재성)는 CA가 세계적 기업 윤리 연구기관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 주관 ‘2018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CA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부문 수상 3개 기업 가운데 한 곳으로, 진정성과 윤리적 사업 관행을 우선하는 기업 이념을 인정받았다.

에티스피어는 직원-투자자-고객-주요 이해관계자에 영향을 고려하는 한편, 긍정적 변화를 이끌고 기업 가치와 문화를 기반으로 모든 의사결정을 내리는 기업을 12년째 선정해 수상해 왔다.

에티스피어 연구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은 미국 대형주 지수에서 5년 간 10.72%, 3년간 4.88%의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 이는 윤리와 재무 성과 사이의 밀접한 상관 관계인 ‘윤리 프리미엄(Ethics Premium)’을 입증한다.

마이크 그레고어(Mike Gregoire) CA 테크놀로지스 최고경영자(CEO)는 “빠르게 진화하는 경제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뛰어난 비즈니스 통찰력 그 이상이 필요하다. 조직 운영 방안, 팀의 다양성, 핵심 미션은 수익과 지속적 성공 모두에 큰 영향을 미친다”라며 “CA는 대내외적으로 가장 높은 윤리적 기준을 지니며, 3년 연속 에티스피어 수상이 이를 증명한다. CA의 윤리 원칙이 곧 CA의 모든 활동을 나타내기에 이번 결과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