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2:12 (목)
레드햇, 가트너 2018 벤더 평가서 종합 “포지티브” 등급 획득
상태바
레드햇, 가트너 2018 벤더 평가서 종합 “포지티브” 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2.28 13: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228-4.jpg
레드햇은 가트너가 발간한 2018년 벤더 평가 보고서에서 4회 연속 종합 "포지티브"(Overall “Positive”) 등급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평가 결과와 관련 레드햇은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포트폴리오, 컨테이너 기반 기술 및 데이터센터 자동화에 대한 강점과 더불어, 유연하고 민첩한 오픈소스 솔루션으로 IT 시스템을 현대화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역량이 인정돼 레드햇이 종합 "포지티브“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가트너 벤더 평가는 기술 기업들의 제품, 지원, 가격, 기술, 전략 및 재무 등을 다양한 측면에서 평가한다. 기업의 내외부 상황이 해당 기업에게 직접 영향을 미친 경우, 평가에 변동사항이 반영되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레드햇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비즈니스 및 포트폴리오 프로그램 담당 수석 부사장 크렉 무질라(Craig Muzilla)는 “오픈소스는 저작권을 가진 소프트웨어의 대안 단계를 뛰어넘어 기업의 사업 방식을 변화시키는 혁신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가트너가 또 한번 레드햇에 종합 ‘포지티브’ 등급을 부여한 것은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오픈소스 솔루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클라우드 컴퓨팅, 컨테이너, 빅 데이터, 모바일 등과 같이 비즈니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끄는 기술 분야에서 레드햇이 선도적인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음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