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10 (금)
지입차 위드통운 “차량지입 일자리, 이것만은 확인하고 시작하자!”
상태바
지입차 위드통운 “차량지입 일자리, 이것만은 확인하고 시작하자!”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5.jpg

경기 불황의 지속으로 정년이 없는 화물 운송 차량지입 일자리가 정년을 앞둔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화물 운송 차량지입은 연령이나 학력의 제한이 없고 타 업종에 비해 까다로운 전문 기술이나 지식을 요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일로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화물차 지입 시스템을 도입해 기업물류수출입 관련 분야 발전은 물론 운전자들의 권익 보호도 실천하는 체계적인 화물 운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그러나 차량지입 일자리를 선택하는 데 있어 주의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턱대고 지입회사를 찾다보면 허위 정보에 노출될 가능성이 크다. 몇몇 회사에서는 지입차 일자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것을 이용해 화물지입차 정보를 허위로 공유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는 상황이다. 지입 사기 피해 예방을 위해서는 지입회사 방문 전 사업자 등록 여부와 주소지 확인은 필수이다.

특히 처음 차량지입 일자리를 시작하는 이들은 수입에 관련한 궁금증을 가지기 마련이다. 보통 좋은 매출표 1~2장만을 공개하는 지입회사들이 있어 전체 매출표 확인도 중요한 체크리스트이다. 한편, 정식법인등록 지입 전문 운수기업 위드통운은 전체 매출표를 공개하고 있다. 소속 차주 분들의 모든 매출을 공개함으로써 운행 건 별, 개인별 매출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위드통운에서만 운영되는 매출보장제도는 물류계약서에 매출보장을 기재하고 계약하기 때문에 구두상으로만 매출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 일한 만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보장한다.

또한 위드통운에서는 현장 경험을 토대로 이루어진 현실상담을 진행하여 거짓없이 투명하게 모든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상담은 365일 원하는 날짜에 맞춰 진행되어 있어 차량지입 일자리를 생각하는 이들이 언제나 방문가능하다.

위드통운은 지입차 계약에 앞서 미리 차량지입 업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선탑시스템을 마련했다. 계약 전 무료로 조건없이 선탑시스템을 경험함으로 지입일에 대한 나의 적성을 확인해보며 실질적인 지입차량 정보 등도 공유할 수 있다. 실제 당사에 소속되어 운행 중인 지입차량에 동승하여 하루 동안 전반적인 업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외의 차량지입 일자리에 대한 정보와 상담 문의는 위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