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15 (수)
천연 아기물티슈 블랑슈, 신학기 통 큰 할인기획전
상태바
천연 아기물티슈 블랑슈, 신학기 통 큰 할인기획전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27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jpg

평소 ‘아이사랑나눔’, ‘지구환경지키기’에 앞장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인 기업으로 알려지고 있는 블랑슈 아기물티슈가 특허 받은 천연미네랄이온칼슘수로 건강한 아기물티슈를 선보였다.

블랑슈의 아기물티슈는 화학방부제를 일절 첨가하지 않고 만들어지는데, EGW그린 1등급 보습제만을 사용함은 물론 그 밖의 16가지 논란유해성분 불검출 시험테스트를 완료해 아이 엄마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만큼 순하다. 또 천연 물티슈라면 꼭 필요한 세포독성시험, 경구독성테스트 완료, 미생물 불검출테스트, 항균.항진균 테스트, 안티몬(중금속)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랑슈 아기 물티슈 제조에 사용된 성분 중 칼슘옥사이드는 해안가에 버려지는 조개·굴·전복 등 각종 패각을류에서 세균이나 화학적 불순물을 제거한 뒤 천연미네랄이온칼슘수 제조법으로 탄생한 고순도 산화칼슘으로, 식품첨가물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해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살균·소독용품 분류에서 의료용품 1등급으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아기 입 주변을 닦을 때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랑슈 관계자는 ‘안전한 물티슈로 알려진 만큼, 고객감사의 의미를 둔 신학기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며 ‘2월 23일부터 3월 10일까지 블랑슈 아기물티슈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지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 쿠팡 등의 다양한 경로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평소 천연물티슈는 3~4만원대로 형성이 되어, 활용이 많은 제품인 것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평가가 많았는데, 이번 블랑슈의 신학기 할인기획으로 물티슈를 구매할 수 있다.

화학방부제 무첨가 천연 물티슈 제품의 정보 확인은 블랑슈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사용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