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15 (목)
뷰앤뷰, 갈색병에 담긴 ‘리페어 인텐시브 에센스’ 2+1 이벤트 진행
상태바
뷰앤뷰, 갈색병에 담긴 ‘리페어 인텐시브 에센스’ 2+1 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27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jpg

코스메틱브랜드 뷰앤뷰(BEAU N BEAU)에서 리페어 인텐시브 에센스 2개를 구매하면 나이트 세럼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 중인 ‘리페어 인텐시브 에센스’는 인공향료, 인공색소, 페녹시에탄올 등의 유해성분을 완전히 배제하고 자연에서 유래된 착한 성분만을 함유한 천연화장품으로, 피부결 정돈은 물론 화이트닝과 주름,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해외 코스메틱브랜드로 잘 알려진 갈색병 에센스의 대항마로 출시, 핵심 성분인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 등이 동일하게 들어있음에도 9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력을 강화했다.

리페어 인텐시브 에센스 2개를 구매하면 추가 증정되는 ‘하이 포텐시 나이트 세럼’ 역시 비타민C 함유를 통해 피부 화이트닝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도와주는 제품으로, 피부 재생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저녁 시간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뷰앤뷰 관계자는 “화장품을 선택하는데 있어 가격이 비싸거나 명품이라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다”며 “가장 중요한 점은 제품에 사용된 성분과 적정 배합비율이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가 가장 선호하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뷰앤뷰 리페어 인텐시브 에센스가 명품 갈색병 에센스와 유사한 성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이유는 1년 이상 걸친 오랜 개발기간 동안 적합한 배합비율과 자연유래 성분을 찾고 가격 거품을 제거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뷰앤뷰의 리페어 인텐시브 에센스 및 하이 포텐시 나이트 세럼의 추가 증정 이벤트 내용은 뷰앤뷰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