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30 20:40 (화)
주니퍼 네트웍스, MWC 2018에서 ‘단순함을 위한 엔지니어링’ 선보일 예정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 MWC 2018에서 ‘단순함을 위한 엔지니어링’ 선보일 예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2.26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 네트웍스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8(Mobile World Congress 2018)에 참가해 5G/IoT 분산 모바일 클라우드로 변화하는 시점에 운영상의 복잡성을 줄이고, 네트워크 인프라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이끌어 내는 엔지니어링의 간소화에 대한 전략을 27일 발표한다고 밝혔다.

5G 및 IoT 관련 솔루션과 서비스는 MWC 전시관에서 소개될 예정이며, 인프라, 소프트웨어, 보안 솔루션 시연 및 주요 임원진, 파트너사와의 미팅도 진행된다.

라미 라힘(Rami Rahim) 주니퍼 네트웍스 CEO는 “단순함은 복잡성보다 실현하기 어려우며, 엔지니어링의 거대한 업적이 될 것”이라며 “주니퍼 네트웍스는 항상 혁신을 추구해 왔으며, 단순함을 위한 엔지니어링은 혁신의 최상위 단계라고 생각한다. 올해 MWC에서 분산된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비스 프로바이더들이 5G와 IoT로의 트랜스포메이션을 간소화할 수 있는 방안을 선보일 것이다. 주니퍼는 서비스 프로바이더들에게 자동화와 원격 제어, 인텐트 기반, 머신 러닝을 통해 그 어느때보다 증가하고 있는 관리와 운영의 복잡성을 간소화하는 자율주행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기존 연결성을 유지한 채 간소화된 아키텍처와 손쉬운 통합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