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2 23:21 (금)
인성정보, 엔드포인트 위협 헌팅 솔루션 Infocyte HUNT 국내 파트너 계약 체결
상태바
인성정보, 엔드포인트 위협 헌팅 솔루션 Infocyte HUNT 국내 파트너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2.26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성정보(대표 원종윤)는 2018년 2월, Infocyte HUNT 국내 전문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성정보 보안사업부는 우선 EDR Agent 설치 없이 지능형 위협에 의한 감염여부 진단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Infocyte HUNT를 소개하고 있다.

Infocyte HUNT는 미국 공군의 위협 헌팅팀 출신들이 창업한 회사로서 이미 10개국 이상의 선진국에 지사를 설치해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Infocyte HUNT는 엔드포인트에 대한 악성코드 및 지능형 위협에 의한 감염여부를 Agent를 설치하지 않고도 진단할 수 있는 위협 헌팅 도구로서 보안 팀이 필요한 시점에 필요한 주기로 엔드포인트의 감염 여부를 진단할 수 있는 도구이다.

인성정보 측은 Infocyte HUNT를 통하여 엔드포인트에 대한 악성코드 감염여부를 Agent를 설치하지 않고 진단함으로써 EDR 등 Agent 기반 악성코드 탐지 기술의 Agent설치 등의 문제점을 상당부분 보완할 수 있는 동시에 Agent 설치가 불가능한 환경에서의 엔드포인트의 악성코드 감염여부 진단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성정보 보안사업부의 강신원 이사는 “기존 보안 솔루션을 우회한 위협을 찾아내야 하는 모든 기업에게 위협 헌팅은 글로벌 추세이며, Infocyte HUNT를 통하여 이러한 위협을 찾아내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보안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씨큐비스타의 PacketCYBER와 같은 네트워크 기반 위협 헌팅 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해 비용절감 등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