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3:55 (금)
카우시스, 2018 서울카페&베이커리 페어 ‘스마트워터탭’ 런칭 판매
상태바
카우시스, 2018 서울카페&베이커리 페어 ‘스마트워터탭’ 런칭 판매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2.2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jpg

국내 주방용 전기기기 개발업체 카우시스(KAUSYS)가 2018 서울카페&베이커리 페어 참가를 기념해 첫 제품인 '스마트워터탭'을 런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스마트워터탭'은 반제품 형태의 주방용 가전제품으로 기존에 사용중인 수동 온수 디스펜서에 손쉽게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스마트워터탭’에는 마이컴과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버튼 조작 없이도 일정량의 물을 받고 자동으로 멈추는 기능을 가지며 혁신적인 급수전 개폐방식을 사용하여 기존의 자동 온수 디스펜서보다 빠른 급수가 가능하다.

또한 전면에 급수 진행표시등을 적용하여 다른 작업 중에도 급수상황을 시각적으로 알 수 있도록 하였고 작업 시 눈으로 확인할 필요가 없는 일반 푸쉬타입 버튼의 장점을 살려 편의성을 높였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매장에나 잘 어울리고 국제 규격의 범용 급수전을 사용하여 국내외 어떤 온수 디스펜서에도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설치 또한 용이한 ‘스마트워터탭’은 커피전문점은 물론 베이커리전문점이나 편의점 등 아메리카노를 취급하거나 일정량의 물을 받는 작업이 빈번한 모든 업종에 적용이 가능하다.

기존에 사용 중인 수동 온수 디스펜서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어 비용을 줄이는 경제성과 마이컴과 센서가 적용되어 높은 편의성, 범용 급수전으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 설치의 용이성 등 기존에 수동 온수 디스펜서를 사용하고 계신 커피전문점 사장님들께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카우시스 관계자는 “어느 커피전문점에나 있는 피크타임은 그날의 매출을 좌우하는 골든타임과도 같으며 그 골든타임에 작업의 효율을 높이고 생산성을 높이는 일은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지만 또한 어려운 일이기도 하다”며 그 당연하면서도 어려운 일에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며 그 첫 번째 솔루션으로 ‘스마트워터탭’을 런칭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카우시스’가 참가하는 2018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는 3월 8일부터 11일까지 세텍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관련업계 종사자 및 유통바이어들은 홈페이지 ‘바이어 사전등록’을 하면 동시개최 되는 '2018 코디젤 페어(디저트, 젤라또 전문 전시회)'까지 무료관람이 가능하다.(일반인 관람은 사전등록 시 5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