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10 (금)
리클라이너소파 전문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할인행사 실시
상태바
리클라이너소파 전문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할인행사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2.26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jpg

인천에 위치한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리클라이너소파 제품과 매장 내 전시되는 가구를 할인행사 한다고 전했다. 지난 주말부터 퍼시픽하우스는 강원직영점을 오픈해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점인 검암점에서도 역시 행사를 진행해 가구를 최대 30~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소파는 대규모 생산 공장과 MOU 체결을 통해 직접 생산판매를 하고 있어 중간 유통 비용이 최소화된 가격에 소비자에게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가구업계 단독 직수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직구하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 임소아 실장은 “가구할인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최근 강원도 원주 직영점을 오픈해 강원지역 소비자 분들에게 가깝게 다가가, 합리적인 가구 구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바뀜에 따라 더 이상 수납을 하는 용도가 아닌 힐링에 필요한 필수 조건이 됐다. 리클라이너소파 역시 지친 현대인들의 휴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각도 조절을 해 쉴 수 있으며, 최근 부가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 출시가 되고 있어 생활 패턴까지 고려해 USB충전기능, 스피커기능 등 선택해 구입이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는 근처 서인천, 일산, 마석 가구단지 등과 인접한 위치에 있으며, 신제품 가구 입고의 속도도 빠른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