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20 (금)
노비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 팝업스토어 열어
상태바
노비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 팝업스토어 열어
  • 함나연 기자
  • 승인 2018.02.2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35223_0.jpg

스위스 멀티 주서기 노비스(NOVIS)가 2월 26일부터 3월 18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현장에서는 노비스 제품을 직접 체험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착즙한 주스를 시음할 수 있다.

노비스는 스위스 생활 가전 브랜드로 대표적인 제품이 멀티 주서기인 노비스 ‘비타주서’이다. 노비스 비타주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의 테크놀로지로, 시트러스 프레스, 특허받은 비타텍 기능, 주이싱, 스무디/퓨레가 가능한 4 in 1 기능을 가진 주서기로 잘 알려져 있다.

첫번째 기능은 감귤류 과일의 과육에 들어있는 섬유소 등을 최대한 추출해주는 시트러스 프레스 기능, 두번째 기능은 감귤류의 크리미하면서 과일의 풍부한 영양소를 착즙해주는 노비스만의 특허받은 비타텍 기능(시트러스 프레스+센트리퓨지)이 있다.

이 두가지 기능을 사용할 때 감귤류 과일뿐만 아니라 석류 같은 과일류도 응용이 가능하여 여러 가지 과일을 착즙 할 수 있다. 세번째 기능은 모든 타입의 과일이나 채소에서 최대한의 주스를 추출해주는 주이싱 기능이 있고, 네번째 기능은 스무디 디바이스만 장착하면 딸기, 바나나와 같은 무른 과일도 착즙할 수 스무디/퓨레 기능이 있다.

스무디/퓨레 기능은 풍부한 영양이 담긴 과육과 과즙을 온전히 짜내어 벨벳 같은 부드러운 식감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과일 이유식을 하는 어린아이에게도 신선하고 건강한 이유식을 만들어낼 수 있다.

한편, 현장에서는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컬러인 레드, 크림, 블루, 그린색상이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