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2:05 (금)
영등포돌잔치 위더스, 돌잔치 위한 적합한 공간
상태바
영등포돌잔치 위더스, 돌잔치 위한 적합한 공간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2.23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3.jpg

돌잔치를 위해서 많은 분들이 퀄리티 높은 공간을 알아보는데, 그 중 하나가 웨딩&파티 그룹 위더스이다.

이곳은 11층까지 건물 전체가 웨딩과 돌잔치를 위한 전용공간으로 이루어져 있고, 품격있는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웨딩&돌잔치 전용빌딩을 갖추고 있으며 건물의 평수가 8,000여 평 이상의 대규모로, 지하는 8개의 층이 주차를 위한 공간으로 이루어져있다.

복합상가건물에 위치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하지 않고 여유롭게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이며 2,100여석으로 이루어진 여유로운 연회공간에서 호텔급 식사를 제공하여 하객들에게 품격 있는 식사를 제공할 수 있다.

건물 내부에는 휴식공간부터 고객들을 위한 편의시설인 수유실, 야외테라스, 락커룸이 모두 자리잡고 있으며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위더스&르베베는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에서 걸어서 2분, 1호선 영등포역에서 걸어서 8분거리에 자리잡고 있으며 건물 내에는 총 10개의 엘리베이터가 마련되어 있어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돌잔치 당일 헤어와 메이크업을 맡길 수 있는 미용실이 건물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원활하게 돌잔치를 준비할 수 있다. 첨단 조명과 음향시설을 이용하여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으며, 돌잔치음식 또한 웨딩음식과 동일한 고급식사가 제공되어 샐러드류부터 한식류, 중식류, 일식, 양식, 더운음식, 찬음식, 스페셜메뉴등 다양한 식사가 제공된다.

돌상은 유럽풍스타일의 패키지와 전통스타일의 패키지로 이루어져 있다. 유럽풍스타일의 실물과 떡, 과일, 케잌, 포토테이블 장식, 배경 현수막, 전문사회자, 모바일초대장, 성장동영상 제작이 패키지로 이루어져 있고 전통스타일도 동일한 패키지에 전통스타일의 상차림이 제공된다.

위더스&르베베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계약하는 모든 고객들은 식대를 3,000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답사후기&댓글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구, 조리원동기 모여라 이벤트 할인, 평일&공휴일 파격할인이벤트, 행사후기이벤트부터 당일 계약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좀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