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5 (목)
2월 마지막 한주, 코지슬립에서 씰리 템퍼 등 미국수입매트리스 특가 마지막 찬스
상태바
2월 마지막 한주, 코지슬립에서 씰리 템퍼 등 미국수입매트리스 특가 마지막 찬스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2.23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jpg

에어룸 씰리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수입 및 유통 판매하는 '코지슬립'에서 "2018 할인 및 사은품 대잔치" 행사가 진행 중이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좋은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심신을 릴렉스 시켜줄 수 있는 방안의 분위기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그래서 이번 행사는 방안을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무드등과 향초, 그리고 고급 실내 디퓨저 및 고급 방수커버, 고급 메모리폼 베게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총 5개 이상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 이외에도 수제작으로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와 에어룸 등 다양한 브랜드가 매트리스 직수입 형태로 들여오고 있다. 소비자들은 국내에서 비싼 가격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 현지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고, 국내와 같은 AS정책을 통해서 믿고 안심하며 살 수 있다.

'코지슬립'에서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수입하여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서 까다로운 매트리스 고르는 방법을 제시하고, 후회없는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씰리는 정형외과 의사들과 같이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를 만들고 있고, Zone Support 고밀도 폼을 사용하여 허리 지지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알레르기 방지기능 및 정전기 방지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매트리스에 추가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는 국내 템퍼와 다르게 미국 오리지널 템퍼페딕 제품으로 기본적으로 두께가 두껍고, 지지력이 우수하다. 미국 NASA에서 우주비행사들을 위해서 개발되었고, 의학용 침대로 사용된 게 시초일 만큼 척추 건강에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어룸은 미국 현지에서도 고가의 매트리스로 알려져 있다. 양모를 사용하여 습기를 잡아주고,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해주며, 진드기와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텐셀섬유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다. 또한, 템퍼매트리스와 똑같은 비스코 고밀도 메모리폼이 들어가서 지지력을 향상시켰다. 특히, 미국 현지가보다 5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적합한 기회가 되고 있다.

브렌트우드 홈은 미국에서 30년 넘게 최고급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생산하면서 쌓여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소재와 연구 개발을 통해서 우수한 지지력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매트리스를 개발함과 동시에, 애견용품, 요가용품, 각종 침구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젤 성분이 포함된 메모리폼이나, 지지력이 강한 스프링 침대, 라텍스 침대 등 다양한 제품 개발을 하며, 25년 워런티를 제공함으로써 제품의 품질에도 자신감을 보이는 회사이다.

코지슬립은 어정가구단지, 흥덕가구단지와 인접해있어 분당, 수원, 경기도 광주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이 우수하다.

이외에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나 상담은 유선전화나 홈페이지, 자사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