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15 (토)
신개념 웨딩박람회 ‘아이위크’, 내일부터 10일간의 대장정 시작, ’D-1’
상태바
신개념 웨딩박람회 ‘아이위크’, 내일부터 10일간의 대장정 시작, ’D-1’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22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jpg

‘아이위크(iweek)’ 웨딩박람회 개최가 하루 앞으로 다가욌다.

아이웨딩이 2월 23일부터 3월 4일까지 개최하는 ‘아이위크(iweek)’는 무려 10일 동안 여유 있게 진행된다.

특히, 이번 아이위크에서는 18년 동안 아이웨딩을 이용한 고객들의 BEST 후기를 바탕으로 스드메 업체 60여 곳, 웨딩홀, 신혼여행, 한복, 예물, 예복, 가전가구 등을 비롯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며 무려 450개 이상의 쿠폰북을 제공한다.

먼저, 인기 웨딩홀 50여 곳에 대해 대관료 최대 무료, 식대 할인, 호텔 무료 숙박권, 전문사회자 무료이용권, 리무진 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스드메(웨딩컬렉션) 업체 60여 곳을 선별했다. ‘S스튜디오’ 패키지, ‘루나스튜디오’ 패키지, ‘에이든스튜디오’ 패키지를 특별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 타라스튜디오, 라망스튜디오, 스파지오스튜디오 등 유명 웨딩스튜디오들을 최대 4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쉐르아미, 황정아웨딩, 리안마리 등의 고급드레스를 최대 60만원까지, 제니하우스, 마끼에, 꼼나나비앙, 드엔 등 인기 헤어메이크업샵에 대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단빔 강남본점’은 맞춤한복 최대 110만원 할인과 함께 방문상담 사은품으로 예단 한지함을 증정하며 ‘한삼우리옷’은 맞춤한복 2벌 이상 구매고객에게 자체 제작한 아기 배냇복을 무료로 증정한다. ‘우리옷미’는 신랑신부 맞춤한복 구매 시 배냇저고리를 증정하며 ‘박선희한복’은 맞춤한복을 최대 35%할인, 고급 손자수 서비스를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추가혜택을 선보인다.

‘블루머코리아’는 다이아몬드 세트를 최대 210만원 할인 특가를 제공, ‘민준주얼리’는 방문상담 사은품으로 러쉬 입욕제를 증정한다. ‘아주프라이빗’은 구매금액별로 골드바 또는 캐나디안 금화를 증정, ‘라비토’는 다이아몬드 세트를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마조테일러’에서는 방문상담 사은품으로 보타이를 제공하며 ‘막스옴므’의 경우 맞춤예복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맞춤구두를 증정하는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스플렌디노’는 예복 맞춤 시 소가죽 수제화를 무료로 증정하고 ‘포튼가먼트 강남본점’은 고급 실크 넥타이를 방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허니문의 경우 지역별로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 계약 시 고급타올세트, 여행용 캐리어와 목베개세트, 세느강 유람선 티켓 등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영상앨범의 경우 방문상담 당일 상품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기존 할인혜택과 더불어 추가 할인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가전의 경우 ‘LG전자’는 구매 금액대별로 특별 계약 사은품까지 제공하고 있어 방문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아이위크 기간 내 웨딩컬렉션 신규 계약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20만원 상당의 인덕션을 증정하며 웨딩컬렉션 계약과 신규 이벤트를 함께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타라스튜디오, 무이스튜디오 촬영과 메티에꾸띄르, 리안마리 웨딩드레스 이용, 제니하우스 청담힐, 마끼에 헤어메이크업 이용 혜택을 총 6쌍의 커플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내 방문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마스크팩 2매를 증정하는 혜택도 추가로 선보인다.

아이위크 기간 내 웨딩컬렉션 계약금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커피메이커를 무료로 증정하며 이는 선착순 200쌍의 커플에 한한다. 더불어 KB국민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 캐시백 혜택을, ARS 사전 응모 시, 웨딩업종 구간별 캐시백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웨딩컬렉션 이용 금액대별로 최대 100만 웨딩마일리지를 제공, 갤러리아면세점은 15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위크(iweek)’는 2월 23일부터 3월 4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아이웨딩 앱 또는 사이트를 통해 편리하게 문의, 스케쥴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