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9:05 (토)
강아지분양을 보다 전문적으로, 분양 서비스 업체 ‘도그마루’
상태바
강아지분양을 보다 전문적으로, 분양 서비스 업체 ‘도그마루’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22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9.jpg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000만을 넘어서며 반려동물전성시대에 접어들었다. 이에 따라 무분별하게 늘어난 업체들 속에서 발생되는 피해사례도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한 강아지분양을 진행하는 애견샵을 신중하게 결정해야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

강아지분양업체 ‘도그마루’는 연합뉴스, jtbc, ebs, kbs 등 방송매체에서 소개된 바 있는 곳이다. 강아지분양은 물론 애견수영장, 강아지놀이터, 애견호텔, 애견미용 등 다양한 펫파크도 함께 운영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잠실 본점으로 시작해 부산강아지분양, 광주강아지분양, 창원애견분양, 세종애견분양 등 전국적으로 강아지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해당 애견샵은 반려동물 보유 인구가 많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전문적이고 다양화된 애견분양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애견샵 ‘도그마루’는 전문 견사, 자체 브리딩 등으로 공장분양을 철저히 제한하고 있으며 평생 책임 보상 제도로 순수 품종을 보증해주고 있다. 이에 더불어 기본 건강검진, 3대 질병 검사, 종합 백신, 선천적 장애 검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전문 컨설턴트와 전문 훈련사를 배정하여 1:1 상담으로 강아지분양을 돕고 있어 지식 습득에 용이하고 맞춤 품종 추천, 배변 훈련, 분리 불안 짖음 훈련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도그마루’의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은 포메라니안, 토이푸들, 페르시안, 스코티쉬폴드, 샴고양이 등 다양한 품종으로 진행된다.

현재 ‘도그마루’는 강아지분양을 비롯하여 파양된 반려견, 반려묘를 보호하며 책임입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보다 편리하고 쉽게 만나볼 수 있는 도그마루 어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그마루 앱은 보호동물 공고 실시간 무료알림은 물론, 전화상담, 카카오플러스, 네이버톡톡 등 모바일 상담도 원스톱으로 할 수 있으며, 평점은 5점 만점에 4.8점이다.

강아지분양 ‘도그마루’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높은 만족도를 위해 새로운 분양시스템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으며 도그마루 어플리케이션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도그마루’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도그마루 관련 문의는 전화상담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