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10 (금)
입학&졸업 시즌 선물 이벤트…더마필리아 기초화장품 50% 세일
상태바
입학&졸업 시즌 선물 이벤트…더마필리아 기초화장품 50% 세일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2.19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jpg

기초화장품 브랜드 더마필리아에서 졸업ㆍ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신입생과 초년생을 위한 ‘2월 설날 명절 맞이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번 더마필리아 이벤트는 연일 미세먼지 주의보로 피부 스트레스와 고민을 가지고 있는 현대인들과 성장기 학생들을 위하여 마련하게 됐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현대인들과 성장기인 학생들의 경우에 미세먼지가 피지와 결합해 모공에 쌓이면 원활한 노폐물 배출이 어려워지고 이로 인해 성인 여드름이나 뾰루지, 접촉성 피부염증을 유발하여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이때 발생 초기에 관리를 해주어야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데, 특히 꼼꼼한 세안법과 세안제품, 그리고 순하고 천연성분으로 안전성 있는 기초화장품을 사용해야 한다.

더마필리아 이벤트 제품은 인공향료와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ewg 그린등급 라인의 그린덤 5종 세트와 자연유래 보습성분과 미백, 주름에 탁월한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간 광채라인 제품, 미세먼지까지 한번에 클렌징 되는 클렌징 오일 패드 구성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입학 & 졸업시즌에 선물하기도 적합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더마필리아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은 기존 사람들과의 이별도 있지만,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을 갖는 중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피부관리에 도움을 받으셨으면 한다”며, “앞으로 날씨가 풀리면 미세먼지에 대한 피부고민은 더더욱 심각해질 수 있으므로 피부를 미리 보호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나만의 피부관리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더마필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