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35 (금)
씰리, 템퍼매트리스 수입매장 유에스베드(USBED), 침대프레임 세트 특별기획전 진행
상태바
씰리, 템퍼매트리스 수입매장 유에스베드(USBED), 침대프레임 세트 특별기획전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18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8.jpg

미국매트리스 수입 전문매장 유에스베드가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또는 매트리스 파운데이션을 세트로 구성하여 2월 말까지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씰리매트리스 포스처피딕, 템퍼페딕, 스턴즈앤포스터 매트리스 제품과 원목침대프레임 또는 가죽침대프레임을 동시 구입할 경우 침대프레임은 각각 30~50% 할인된 가격이며, 침대하단파운데이션은 수입원가에 가까운 마진 제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에스베드 매장에는 각 브랜드의 매트리스에 맞는 동일한 브랜드의 침대파운데이션이 전시되어 있으므로 디자인과 기능에 대해 충분히 따져보고 예산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구입하여 사용하면 된다.

또한, 이사하면서 침대 프레임 교체 또는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서 늘어나는 또 다른 트렌드는 침대의 높이를 높게 하여 사용하기를 원하는 것인데 이러한 때에도 하단매트리스라고 불리는 매트리스 파운데이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유에스베드는 5인치와 9인치의 가격이 동일하게 책정되어 있어 원하는 높이를 선택할 수 있다.

침대프레임의 경우에도, 미국매트리스 퀸사이즈와 EK, CK라 불리는 킹사이즈 매트리스에 알맞게 제작된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어 일부러 맞춤제작을 찾아 다닐 필요가 없다.

업체 관계자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최신모델 전시와 스턴스앤포스터 최저가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고, 템퍼 메모리폼베개와 방수커버 등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입이 가능하여 편리하다"며, "이사, 혼수를 준비하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유에스베드 일산본점은 일산고양가구단지에 근접하여 있으며 하남송파점은 경기도 남양주, 광주와 가까운 하남스타필드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매장방문예약 후 구입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유에스베드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