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25 (토)
구김스 컴퍼니, 플라이 에어 시리즈 신학기 백팩 출시기념 고급열쇠고리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구김스 컴퍼니, 플라이 에어 시리즈 신학기 백팩 출시기념 고급열쇠고리 증정 이벤트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14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9.jpg

구김스 컴퍼니(대표 김진성, 이하 구김스)가 신규 플라이 에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본 제품은 날개모양의 플라이 트레이드 마크를 통해 신학기에 신선한 개성을 추구한 백팩이다. 구김스 컴퍼니 김진성 대표는 “보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날개 로고는 물론 자가드로 직조된 레터링 슬라이더 고리, 메쉬 소재를 이용해 디자인된 전면 포켓 등 나만의 개성 연출이 가능하게끔 만들었다”며 “수납공간을 더욱 강화하여 책과 노트북과 수납할 수 있는 분리 포켓이 있고 전면 포켓의 높이를 높여 수납공간을 더 확보했으며, 하단부분은 2중으로 보강된 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김스 컴퍼니만의 합금 슬라이더는 손에 쥐기 좋은 크기는 물론 가볍기로 알려져 있으며, 손바닥 크기의 직조라벨로 디자인된 세탁방법 라벨은 보는 내내 유쾌한 감성은 전달한다.”며 “또한 에어 매쉬소재의 등판 소재는 착용감은 물론 공기 통로가 되어 쾌적함을 조금 더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는 플라이 에어 17, 19, 20와 함께 레터링 웨빙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레터링 웨빙 열쇠고리는 선명한 메시지가 새겨진 고급 열쇠고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