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35 (토)
인천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원목가구 및 가구 할인 행사 실시
상태바
인천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원목가구 및 가구 할인 행사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2.1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jpg

원목가구 전문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는 원주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검암본점에서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2월  내 오픈하는 원주 직영점 역시 오픈과 동시에 할인행사를 실시 할 예정이다.

퍼시픽하우스 원목가구는 최근 자연친화적인 감성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연령층 구애없이 소비율이 높은 북유럽풍 가구를 주력으로 제작을 하고 있으며, 특히 공장직영으로 생산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사이즈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원목가구의 경우 요즘같은 겨울철 구입 한 뒤 관리가 중요하다. 건조하지 않게 가습기를 사용해 습도를 조절해 갈라짐과 틀어짐이 최소화 될 수 있어야 한다.

특히 친환경 원목가구는 원목의 자연스러운 결이 오래 갈 수 있도록 가구 전용 왁스나 오일을 결대로 발라 관리해 준다면 본연의 모습으로 유지해 사용 할 수 있을 것이다.

퍼시픽하우스는 이달 참죽 원목가구를 신제품으로 입고했으며 우드슬랩 역시 입고가 돼 다양한 스타일의 원목가구 역시 구입 할 수 있도록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임소아 실장은 "강원도 원주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검암 본점에서 실시 되는 기념 할인 행사는 품목의 제한을 두지 않고 실시 중이다"며 "가구를 구입 하는 것이 더이상 부담스럽고 어려운 것이 아닌 합리적이고 부담 없는 것이라는걸 퍼시픽하우스에서 느껴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퍼시픽하우스 검암동 본점은 검바위역과 검암역 사이로 도보 방문이 가능하며 근처 일산가구단지와 부천가구단지 등 인접한 거리상에 위치해 소비자들의 이동 동선이 복잡하지 않아 타지역의 소비자들 역시 방문을 하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