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00 (금)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레몬가구', 벙커침대- 성인용벙커침대- 붙박이장- 2층침대 등 할인판매 행사 실시
상태바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레몬가구', 벙커침대- 성인용벙커침대- 붙박이장- 2층침대 등 할인판매 행사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14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7.jpg

파주, 일산, 시흥, 서인천, 김포 등 가구단지에서 구입 가능한 다양한 가구들은 조화로운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공간을 활용하기에 좋다.

벙커침대와 성인용벙커침대, 붙박이장, 2층침대를 레몬가구에서는 조달청 기준등급인 E0(E제로) 합판을 사용해 제작하고 있다. 레몬가구는 20여년의 풍부한 기술력과 경험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여 일반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레몬가구 관계자는 “성인용 벙커침대는 1인 가구 생활에 맞게 제작됐고, 책장, 책상, 옷장, 침대는 협소한 원룸이나 오피스텔과 같은 작은 공간에 안성맞춤이다. 어린이벙커침대는 아이들 방에도 배치하기 쉽고 공간 활용하기에 실용적이며, 벙커 침대와 가구는 인테리어 하기도 좋고 슈퍼싱글 사이즈로 제작되어서 청소년과 성인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벙커침대와 성인용벙커침대, 붙박이장, 2층침대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레몬가구는 자사의 제품은 새집증후군의 주 원인인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이 미미하다고 밝혔다.

가정의 필수적인 붙박이장도 내부에 피톤치드를 방출하는 편백나무 통풍방습제를 사용해서 삼림욕 하는 효과를 주며, 피톤치드는 아토피나 불면증해소, 천식, 비염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

파주에 레몬가구점은 대형 규모로 조성돼 있어 매장 곳곳을 돌며 다양한 디자인과 공간 활용도를 구상하기에 좋다. 직접 방문하여 내 집에 필요한 가구들을 구입해 나만의 공간으로 다양한 인테리어를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