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05 (금)
‘자연 담은 유리병’ 화장품, 세트 구매하면 20% 할인
상태바
‘자연 담은 유리병’ 화장품, 세트 구매하면 20% 할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13 2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111111.jpg

자연유래 화장품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이 매장에서 세트 제품을 구매하면 20%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연 담은 유리병이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의 직영점에 입점한 기념으로 진행된다. 자연 담은 유리병은 그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제품을 판매해 왔지만, 화장품 체험을 원하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프라인에 진출했다.

현재 매장에서는 20% 할인 이벤트뿐 아니라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10% 할인 행사와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할인쿠폰은 자연 담은 유리병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입하면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쿠폰은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며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매장에서 기준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6% 할인과 함께 스페셜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스페셜 체험 키트에는 미백기능성 앰플과 주름개선기능성 세럼, 샤워팩, 바디샤워 및 크림, 천연비누, 폼클렌징이 각각 2개씩 담겨 있다.

특히 천연비누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오일 베이스의 자연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모공까지 깨끗한 세정을 위한 ‘네이비 솝’과 세안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레드 솝’의 두 가지로 구성됐다.

네이비 솝의 참숯가루 성분은 모공 속 피부노폐물을 흡착하여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 주며, 레드 솝은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알로에잎 추출물이 세안 시 피부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준다.

한편 자연 담은 유리병은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친화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주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