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40 (금)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설연휴 전 3종 패키지 노마진 할인행사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설연휴 전 3종 패키지 노마진 할인행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2.14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3.jpg

일산가구단지는 설 연휴를 앞두고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와 이사를 앞둔 가족의 발걸음이 바쁘다. 설 연휴가 끝나면 봄 시즌이 시작이 되면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이 많은 시기이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 가구는 설연휴 전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3종 패키지 노마진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다산 신도시, 고양삼송지구, 고양원흥지구, 김포한강신도시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공동구매 형식의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고 있다. 몰론, 신혼가구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똑같은 반값 할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 가구는 북유럽원목가구과 모션베드 다양한 가죽쇼파 전문 매장으로 800평 규모의 넓은 쇼룸을 통해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입주가구 등을 다양한 컨셉의 맞춘 쇼룸을 통해 소비자가 편안한 환경에서 가구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쇼룸의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최근 다양한 소비 트랜드가 방영이 되면서 일산가구단지 리젠시는 소비자 취향에 맞는 재질, 사이즈, 구조변경 등이 가능한 맞춤 가구 제작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춰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맞춤가구 맞춤쇼파로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모션베드, 전동침대와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는 침대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모션베드 전용 쇼룸을 준비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와 상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매장으로 전화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